본문 바로가기
CAMERA/소식&정보

캐논 EOS M, ‘Who’s the Next M?’ 이벤트 진행

by 뀰벌 2012. 12. 12.

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㈜(대표이사 강동환, www.canon-ci.co.kr)이 Here. I M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섯 번째 M generation을 찾는 ‘Who’s the Next M?’ 이벤트를 진행한다.

 

‘Who’s the Next M?’ 이벤트는 4명의 M generation 뒤를 잇는 5번째 M generation을 찾기 위해 기획되었다. 캐논은 EOS M으로 사진을 찍고, 그 과정에서 영감을 받은 일반 유저들의 자유로운 창작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.

 

EOS M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Here. I M 캠페인은 표현하는 것을 즐기는 M generation이 EOS M 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콘텐츠를 창조하는 캠페인이다. 캐논은 EOS M 정식 출시 이후 EOS M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<브로콜리너마저>의 보컬 윤덕원, 그래피티아티스트 반달, 패션디자이너 강성도, 타이포아티스트 김기조의 작품을 차례로 공개한 바 있다.

 

‘Who’s the Next M?’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EOS M을 활용해 만들고 싶은 콘텐츠에 관한 자유로운 형태의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. 신청서는 12월 16일 자정까지 캐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콘텐츠 제작기획서를 작성해 이메일(nextgen@gmail.com)으로 신청하면 된다. 참가자는 12월 19일(수)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.

 

최종 참가자중 심사를 통해 선정된 한 명에게는 EOS M 1대와 콘텐츠 제작비(최대 100만원)가 지원되며, 제작된 콘텐츠는 EOS M 홈페이지(www.eosm.co.kr)를 통해 전시될 계획이다. 그 외 우수 이벤트 참여자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, 강성도 티셔츠와 패치, 윤덕원과 수지의 스페셜 앨범을 증정한다.

 

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㈜ 손숙희 차장은 “캐논 최초의 미러리스 카메라 ‘EOS M’은 내면의 감성을 표현하고 싶은 욕구와 스타일에 대한 열망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카메라다.”라며 “이번 ‘Who’s the Next M?’ 캠페인을 통해 사진에 대한 진정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M generation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.”고 밝혔다.

 

한편 4인의 M generation이 만든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들은 현재 EOS M 스페셜 패키지로 각각 구성되어 판매되고 있다. EOS M 스페셜 패키지는 총 4종으로 ▲브로컬리너마저의 윤덕원과 캐논 모델인 수지가 함께 부른 미니앨범, ▲그래피티아티스트인 반달의 속사 케이스, ▲패션디자이너인 강성도의 티셔츠와 패치, ▲타이포아티스트 김기조의 스트랩 중 자신이 원하는 패키지를 한가지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.

 

각 패키지는 100개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전국 캐논 온라인 이스토어와 전국 11개의 캐논 직영점에서 판매된다. 가격은 EOS M과 ‘EF-M 18-55mm f/3.5-5.6 IS STM’렌즈를 포함해 978,000원이다.


- 보도자료